취미와 일상

헌혈 30회 은장

수기야 2014. 2. 24. 21:03
728x90
반응형

31번째 헌혈을 했습니다.

31번째 헌혈에 집을 갔더니 30회 헌혈로 은장을 주더군요

 

보통 많이 하시는분들은 전혈과 혈장등을 이것저것 다하시지만,

저는 전혈만 합니다

1년에 5번밖에 할수 없죠.

 

고등학교 다닐때 2번해보고

군대가서 3번

그리고 서른살 될때까지 한번도 안했죠.

그냥 잊어 버리고 있어죠 뭐~ 

 

그러다 젊은 시절 예비군도 끝나고

민방위 훈련을 갔는데,

훈련장에서 헌혈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옛날에 군대가서 쵸코파이 먹으려고 헌혈했던 생각도 나고,

민방위 훈련장에서 교육 받는것보다,

좋은일 한번 하자~ 했는데.

 

그게 벌써 30회가 됬네요

 

지금은 나이도 많이 먹다 보니 민방위도 안끼워줘서

3년전부터는 한대앞 헌혈에 집에 갑니다.  

 

 

 

이번에 받은 은장입니다

 

 

 

 

 

 

 

 

포장증을 함께 줍니다

 

 

 

그리고 요거! 16기가 USB 입니다.  

 

 

 

 

 

얼마전에 회사 동료도 30회 은장을 받았다 하더라구요.

USB도 함께 받았던데

그때 동료가 받은 USB는 헌혈마스코트 인형으로 생긴 USB였는데

제가 받은건 마스코트보다 귀엽게 생기고 깔금하고 예쁘네요

핸드폰 고리도 함께 들어 있습니다

 

 

" 나는 자랑스러운 헌혈자 입니다"

 

30회 아니, 이번에 31회 전혈을 했고.

앞으로 50회 채워서 금장도 받아 볼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