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한 후기

[위클 행복 체험단] 오뚜기 진라면 스페셜 패키지 출시기념 체험후기

수기야 2014. 3. 25. 18:11
728x90
반응형

 빅파일 매니아 행복체험단에서 진행한

오뚜기 진라면 스페셜 패키지 출시기념 이벤트 체험 후기 입니다.

하이2

 

우선 오뚜기 진라면 스페셜 패키지 출시기념을 축하드립니다.

홧팅2

 

 

오뚜기 진~라면 하면 저희 회사에서도 직원 복지 차원에서 겁라면으로 제공합니다.

때문에 진라면 하면 많이 친숙해 있죠~

 

 

이제품은 체험 상품은 아니고 저희 회사에서 제공하는 컵라면입니다 

 

라면하면 정말 많이 드시는 대중 식품이죠.

 

라면은 일본에서 1958년경부터 생산되었으며

우리나라에는 1963년 9월 15일에 최초로 출시 되었다고 합니다.

컵라면은 1972년 3월 7일에 처음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이제 체험 상품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개봉기

 

 

진짜 맛있다! 난 류현진~라면!

요즘 기사보면 류현진선수 LA 다저스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있죠.

 

 

박스를 개봉했는데 노란 티켓같은것이 보이더군요.

류현진 싸인볼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저는 꽝이군요 ㅋㅋㅋㅋ 

뭐... 저는 싸인볼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진라면이 중요하지 ㅋㅋ

평화

 

 

열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배부른 든든한 느낌?!!

대박

 

제품을 좀더 살펴 보겠습니다

 

 

포장지에 대문짝 만한 류현진 사진이~

 

 

 포장제만 봐도 라면이 땡기네요

 

 

 

 

류현진~라면 체험기

 

 

라면은 노란 남비에 끓여야 제맛인데,

집에 있는 노란냄비는 작은거라 2개분 크기로

우리 가족 3식구 먹으려니 어쩔수 없이 다른 큰 남비를 사용했습니다

 

 

진라면은 모서리 부분에 뜯는 부분표시와 뜯기 좋도록 컷팅 홈이 나있습니다.

 

그동안 저희 가족이 즐겨 먹던 기존 라면은 이런게 없었습니다 ㅋ

기존 먹던 라면은 끓이기 위해 라면을 4등분으로 팍!! 팍 쪼게고

쪼겔때 라면봉지의 배가 터지면, 스프를 꺼냈죠 ㅋㅋ

 

 

 

조리 후

 

 

파  송송송~

계란 탁!

청량고추 팍팍팍!!

 

요리

 

류현진~라면의 조리가 끝났습니다.

포장 이미지처럼 동그란 계란과 버섯이 이쁘게 올라가 있지는 않지만,

파, 계란, 청량 고추등을 넣고 맛을 위해 최선을 다해 끓였습니다 ㅋㅋ

 

 

이제, 시식!

하트3

 

모두가 시식 전 사진입니다

남이 먹던 음식은 보기 안 좋으므로 사진은 여기까지.

 

 

 

시식 후기.

 

 회사에서 지급되어 먹던 컵 진라면을 자주 먹어 봤지만,

같은 진라면이라도 끊이는 진라면과는 이 달랐습니다.

 

 우리 식구들이 주로 먹던 라면(신라면)과 달리

진라면은 면발이 정말 부드럽고 달랐습니다.

 

 진라면순한맛과 매운맛이 있습니다.

저는 매운것을 잘 못먹습니다만, 진라면의 매운맛은 그리 맵지 않아고

매운맛이라고 해도 남녀노소 누구나 충분히 즐기실수 있습니다.

 

보통 가정에서 어린 아이가 라면을 매워해서

스프를 덜 넣거나 하여 싱겁게 끓여 주는것을 본적 있습니다.

정말 매운것을 못먹는 아이들에게는 부드러운 면발에

진라면 순한맛으로 대로 끊여줘도 괜찮을꺼 같습니다. 

  

 

이상 오뚜기 진라면 스페셜 패키지 체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굿보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