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한 후기

[11번가 쇼핑몰] 과테말라 콩군 원두커피 품평단 당첨 후기

수기야 2013. 2. 2. 14:23
728x90
반응형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시킨적 없는 택배가 왔다해서 왠일인가 했습니다 ^^
원두커피는 제가 구식이라 그런지 원두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품평단 응모도 제 와이프가 원두커리를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와이프에 평가를 맡기고자
와이프에게 주고싶다고 응모를 했습니다 ^^
커피를 뜯자마자 갓 볶아낸듯한 커피향이 올라오는게
원두커피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마시고 싶어지는 충동이 생기더라구요.
분쇄기가 없어서 믹서기로 갈아서 와이프와 한잔씩 마셨습니다.
저는 솔~직히 원두커피 맛있는것은 모르겠습니다. ^^ 시럽도 왕창 넣어 먹으니까요 ㅋㅋ
커피라 하면 워낙 다방스타일로 마시는터라 말입니다. ㅋㅋ
그런데 와이프는 맛이 좋다고 다른 사람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하더군요.
여자한테 참 좋은데 뭐라고 표현 방법이 없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