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는 여행

[바다여행] 동해로 사천햬수욕장으로 떠나요~☞

수기야 2015. 8. 10. 17: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블로그 수기 입니다

 

휴가가 끝나고 첫출근하신 이웃님들 많으시죠?

 

 

하핫!!!

이제 일상으로 돌아오셔야죠~!!

 

 저는 휴가를 미리 다녔왔지만

 

휴가철이니까 한번더!!

1박 2일로 주말에 동해로 고고고~~~

 

 

 

 

 

 

새벽에 일어나 아침일찍 트렁크에 마구

때려 실었습니다!!

 

트렁크가 큰 찬데 꽉 찼습니다!!

한 몇달 다녀올꺼 같죠? ㅋㅋ

 

 

 

 

강원도 강릉 동해바다까지 237키로!!

우리나라 배에서 허리까지 고고고~~@..@

 

뭐 우리나라 엉덩이 부산도 갔었는데 뭐

이정도야 껌이죠 ㅋㅋ

 

 

 

 

4시간 못되게 달려 도착한

강원도 동해바다!!!

 

 

길 겁나게 막히더라구요 ㅜㅜ

 

 

 

 

 

 

짜잔~~~!!

사천해수욕장 입니다.

 

 

 

일단 숙소를 예약하고 온것이 아니라서

현지의 숙소 부터 알아봤습니다.

 

물론  없으면 찜질방에서도 잘 각오로!!

 

 

 

찾던중 아담한 팬션을 찾았습니다~!!

 

 

 

 

 

레포츠 칸으로 검색이 되는군요.

 

 

 

 

 

 

1층은 단체 가족의 가족룸이고

2층은 작은 인원이 묵을수 있다던군요.

 

 

 

 

계단에는 아기자기하게

다양한 소품들이 놓여 있습니다 ^^

 

 

 

 

이 방이 10만원!!!

오~ 대박 저렴하죠 ^^

 

주인 아주머니도 참 좋으신분이고

미션!! 한가지만 해주면

10만원 입니다 ^^

 

미션은~

퇴실시 대충 정리정돈과 청소 한번만~

 

 

 

 

좋은 숙소도 정해졌고

물놀이 하려면 먹어야 겠죠.

 

 

 

 

팬션에서 코너를 돌아 해수욕장 근처의

전주시당, 여기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와이프와 아들은 김치찌게

저는 황태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이 총 7가지가 나오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습니다.

 

팬션 주인아주머니가 추천해주셨는데

역시, 맛있네요 ^^

 

밑반찬이 맛있는 집치고

음식 맛없는집 못 봤습니다.

 

 

 

 

 

김치찌게,

칼칼하게 얼큰하고 맛있습니다

아들은 최고 최고를

몇번을 외치면서 먹던지

저녁에 또 먹자는거 급구 말렸네요 ㅋ

 

 

 

 

저는 황태해장국 입니다.

 

전날 술도 안드셧는데 이건 왜 땡겼는지... ㅋㅋ

 

 

 

밥을 말아서 오징어 젖갈을~

!!!

요렇게 먹음 정말 맛있습니다

 

 

자~ 이제 배도 채웠으니~!!

 

 

 

 

 

사천해수욕장 앞에는 탠트촌이 있습니다

자리세가 3만원이라는데

 

결혼 안했을때는 탠트들고 많이 갔지만

지금은 쉽지 않더라구요 ^^

 

물론 캠을을 즐기시는분은

나름 매력이죠 ^^

 

 

 

 

강원도 동해바다는 경포대, 주문진, 동해등에 비해  

사천해수욕장은 많이 안알려져서 그런지

피서객이 많지는 않습니다

 

 

 

 

모래사장은 완만하지만

깊은곳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자~ 준비해온 파라솔을~

 

똭!!!!

 

 

 

 

아들은 오자마자 물로 들어가셨습니다

 

 

 

 

사천해수욕장은

모래로 무언가 만들정도로 고은모래는 아니고

다른 해수욕장에 비해 모래가

비교적 굵은편입니다.

 

 

 

 

물 정말 깨끗하죠?

이래서 동해바다로 가나 봅니다 ^^

 

 

 

 

잠시후 왠 청년들이 우루루 오더니

바나나보트를 타더군요

 

 

 

 

사천해수욕장이 타는곳이 아니지만

보여주기 위해 이곳에서 태운듯 합니다.

 

1인당 15,000원이라네요

 

 

 

와우~~~  고고고~

 

 

 

 

 

 

 

오후 내내 물놀이하고

해질녘 돌아와 팩하나씩 붙였습니다

ㅋㅋㅋ

 

강원도를 왔으면

물회를 먹으러 가야되는데...

팬션으로 돌아오자마자

 

밖에는

.

..

...

..

.

 

아~!! 밖엔 비가 쏟아지네요 ㅋㅋㅋㅋㅋ

 

이런.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