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관리

슈퍼다이나믹파워

수기야 2013. 5. 7. 15:18
728x90
반응형

배터리 성능향상을 위한 제품입니다
구입전 제품이 효과가 있을까? 하는 생각에 저는 구입하는데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4월 말경에 제품을 구입한후 장착하여 효과가 있는지 검증하고자
보름정도 사용후 후기를 올립니다

제품 소개와 장착법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자~ 연결은 일반 남자라면 장착이 쉽고 간단합니다.
물론 여성분들도 볼트만 풀고 조일줄만 알면 뭐.. 쉬우리라 생각 됩니다.
우선 저의 차량은 k5 2.0 프레스티지급 폴옵입니다. 전조등은 순정 HID 이구요.

 장착시 조언

1. 기존 볼트를 풀어서 끼우는것이 아닌 동봉된 볼트를 이용하여 끼웁니다.
배터리에 조여진 순정 볼트가 빠지지 않토록 끝에 나사선이 찌그러져 있습니다
동봉된 볼트를 끼울때 찌그러진 나사선에 억지로 볼트를 끼워 강제로 돌려 끼우셔야 합니다.

2. 감전이나 뭐 그런거 없으니 걱정 마시고요.

물론 + 와 -를 같이 잡으면 당연히 전기가 오겠지만 그럲게 잡으실일은 없구요
혹 전기 감전되더라도 가 12~14볼트니 죽지 않습니다 ㅋ

3. 차량마다 틀리겠지만 +족에는 커버가 있으며 다이 사진과 같이 잘라서 덮어 장착을 하시면 됩니다.
저처럼 대충 자르지 마시고 이쁘게~ 자르세요
프라스틱이라 칼로 충분히 절단이 가능합니다.

 후기

1. 우선 사진에 보시는바와 같이 평소에 평균 연비가 6.6이나
연비는 향상된 보름간 6.0~6.2 운행결과 향상되지는 않았습니다 (보름 후의 사진을 못찍고 기름을 넣었음 ㅜㅜ)
물론 운행 거리나 도로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만
일단 보름간의 운향결과 차량에 나오는 연비는 그렇치 못했습니다.

2. 느낌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출력은 좋아진것 같습니다
물론 출력이 좋아진다면 연비도 좋아 지는게 당연하겠지만 일단 연비는 높게 나오지 않았네요.

3. 전조등은 확실히 장착전보다 밝아진 느낌은 있습니다.
HID 전조등이라 벽에 비추면 파란 무지개 빛깔이 나타나는데 더욱더 선명해지고
야간 운행시 밝아진 느낌이 확실이 느껴집니다.
또한 K5는 코너링램프가 있는데 (일반전조등) 이또한 밝아진 느낌입니다
일반 전조등도 밝아진 느낌이 있는것으로 보아 일반 전조등 차량도 효과를 보실듯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

 개선할점.

1. 장착후 작동이 안되서 새 제품으로 교환을 받았습니다.
교환은 신속하게 해주셨지만, 장착했다 풀었다 소비자가 정말 힘들었다는거.. ㅋㅋ
출하전 제품 검사를 확실히 해주셨으면 하네요.

2. 작동램프가 적색인데 켜진것인지 꺼진것인지 잘 안보입니다.
전원램프처럼 밝았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