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관리

[독특닷컴] ACHIEVA MHL 초슬림 9.7형 미니모니터 심미안 IPS M9 모니터 당첨 후기

수기야 2012. 7. 27. 10:53
728x90
반응형


독특닷컴에서 이벤트 당첨된
ACHIEVA MHL 초슬림 9.7형 미니모니터 심미안 IPS M9 모니터 입니다

설마~ 하고 혹시나 해서 응모는 했는데
이렇게 덜컥 될꺼라곤 꿈에도 몰랐네요 ^0^

이렇게 좋은 제품을 쓸수 있도록 해주신 독특닷컴과 관계자분들께
정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참고로 제 차량은 K5 입니다


장점 :

★ 제품에 대하여 느낀점.
1. 그냥 연결하면 알아서 실행이 되니 가정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2. 크기에 비해 얇고 생각했던것보다 많이 가벼워서 어디든 장착이 용이합니다.
(포함된 거치대로 달수 없는 특이한 위치는 다른 거치대가 필요함)
3. 별개의 전원 아답타가 있어 차량이 아닌 실내에서도 사용이가능하며 액자처럼
세워놓고 사용이 편리합니다.
4. 네비게이션 없으신 차량은 앞유리에 달아 스마트폰 네비게이션을 크게 띄워
사용하셔도 될꺼 같습니다 ^^

★ 사용상에 느낀점.
1. 저의 7살짜리 아들이 드디어 뒷자리로 갔습니다 ㅋㅋㅋ
순정네비로 항상 톰과제리를 본다고 앞자리에 앉아 네비게이션도 못쓰고
음악도 못들었거든요.
안전상 뒤로 보낼수 있었고 앞에선 음악 듣고 네비 사용하고 1석 2조 효과를
얻었네요 ^^
2. 스마트폰으로 보이는 어플들이나 모든 기능들이 그대로 다 보이며,
스마트폰으로 실행되는 영화, 사진, DMB,등등등 모든것이 작은 스마트폰으로
보는것보다 크게 볼수 있다는것이 아주 좋습니다.
3. 의자와 의자 중앙에 콘솔박스 위가 가장 적절한거 같습니다.
4.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스마트폰 충전도 되는것 같습니다!!


단점.

★ 제품에 대하여 느낀점.
1. 일부 오래된 스마트폰은 호환이 안되어 실행이 안됩니다.
저는 그냥 겔럭시S 스마트폰으로 혹시나 될까 해서 연결했는데 안됨.
구매하신다면 호환 여부를 확인하셔야 하겠지만 최신폰은 다되는거 같네요..
후기의 실행 사진은 와이프의 겔럭시 노트 입니다...
저도 이제 폰 바꿀때가 된거 같네요.. ㅜ_ㅜㆀ
2. 제품이 힌색이라 차량 내부색에 비해 좀 튀는듯합니다.
여러색의 제품이 나왔으면 좋을꺼 같습니다 ^^

★ 사용상에 느낀점.
1. 사용상에 단점은 그다지 없는거 같네요
스피커가 뒷쪽에 있어 앞자리가 볼륨을 키우면 좀 씨끄럽긴 하네요 ^^
2. 전원 케이블이 뒷자리까지 가기에 짧은 듯합니다.
물론 연결이 안되는건 아닌데요.
선을 안보이게 하려면 바닥쪽으로 해서 선을 돌려야 하는데 그러기엔 짧네요.
별도의 멀티탭을 구매해서 깔끔하게 설치하면 될꺼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좀 있으면 여름 휴간데
올 여름 휴가 독특닷컴과 관계자분들 덕분에 즐겁게 다녀올꺼 같습니다.
다시한번 이런 이벤트에 당첨된것에 감사 드리며
회원님들과 독특닷컴 모두 모두 행복하고 행운이 가득한
쇼핑몰이 되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