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와 일상

:D :)의 뜻~ !

수기야 2015. 7. 29. 19: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가족 블로그 수기 입니다

 

어느날 어느 이웃님이

블로그에 덧글을 다셨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D

 

 

 라고

 

 

 

:D  ???

 

:d ???

 

 

욕인가?

엄지손가락?

무슨 암호를 나타내는 부호인가?

 

심히 고민에 빠졌죠

이게 도대체 뭔뜻인가.. ㅋㅋ

 

 

 

 

 

 

 검색을 해도 잘 안나오더라구요.

 

알고 보니 이건...

 이것은......

 

  웃는 얼굴!!! ㅋㅋ

 

 

아놔... 전 옛날 사람인가봐요 ㅜㅜ

 

맨날 

 

ㅋㅋ  ^^   ㅜㅜ  ㅎㅎ

 

요런거만 쓸줄 알았지...

 

 

 

 

 ;D

이건 윙크 하면서 웃는거라는데...

참.... ㅋ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나요?

 

나만 몰랐나?......

 

 

다른 이모티콘 문자가 뭐가 또 있는지

아시는분 덧글좀 달아봐 주세요 :D

 

어쩔수 없는 이 아저씨는

시대를 못따라 가는거 같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