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와 일상

무단횡단 게임 "길건너 친구들" 은근한 중독성~ㅋㅋ

수기야 2015. 9. 5. 00: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가족 블로그 수기 입니다.

 

 

여름이 다시오나 오늘은 무지 더웠네요 ^^

 

얼마전에 아들하고 동갑인

10살짜리 조카 제 스마트폰에

게임을 하나 깔놨는데 재밌어서

계속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게임의 이름은

 

 

길건너 친구들

 

입니다  >.<

 

요거이 단순한 무단횡단 게임인데

 

은근히 중독성이 강해서

계속하게 되니요 ㅋㅋㅋㅋ

 

 

 

 

게임이 시작되면 이상하녀석이

잠시 나타났다 사라집니다 ㅋㅋ

 

 

 

 

 

 

화면을 터치하면

무단횡단을 시작합니다

 

한번 터치할때마다

차선 하나씩 건넙니다 ㅋㅋㅋ

 

찻길을 건너고~!!

 

 

 

 

철도도 건너고~!!

 

 

 

 

강도 건너고~

 

 

 

 

실수하면 죽을때 저처럼 물에 빠져 죽거나

차에 깔려 죽죠 ^^

 

자동차 옆면에 붙어 죽기도 하죠 ㅋㅋㅋ

 

 

스릴도 있고 ㅋㅋㅋ

 

자동차 사이로 좌,우로

왔다갔다 전진 후진 하면서

 

은근히 스릴있는거이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ㅋㅋ

 

이웃님들도 한번해보세요 ^^

단순한 게임인데

시간 가는줄 모릅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