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와 일상

국밥 한뚝배기~ 안동장터 소고기 국밥 체크 √

수기야 2015. 10. 5. 00: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가족 블로그 수기 입니다

 

저는 맛집 블러거는 아니지만

여행지 먹거리 말고

우연히 찾았다가 맛있으면 

다시 찾아갈땐 카메라들 들고 갑니다.

 

그리고 포스팅 합니다

 

 

 

 

아침 저녁 일교차가 많은 가을 입니다

 

 

 

 

곡식이 익어사는 풍성한 가을이네요

 

 

 

주말 오전 늦은 아침

국밥집을 찾았습니다~

 

 

 

 

뒷쪽으로 주차할때가 더 있는데도

점심때 오면 주차할때도 없습니다

 

 

 

 

구석자리에 앉았습니다

 

 

 

아이들이 게임하도록

게임기도 있네요

 

꽁짜 입니다.ㅋㅋㅋ

누루면 계속 됩니다 ^^

 

 

 

메인 메뉴는 안동국밥이구요

 

얼큰하게 해장을 하시려면 안동국밥.

구수하게 안맵게 드리려면 장국밥.

그리고 누구나 좋아하는 갈비탕.

 

 

 

 

 

기본 밑반찬의 고추는 매워요~

 

 

 

그리고 아삭한 김치.

잘 익어서 아삭하고

적당히 익었습니다~!

 

 

 

 

그리고 항아리에 덜어드실

깍두기가 있고요

 

깍두기는 신것이 매력이죠

신 깍두기가 일품이죠.

 

 

 

 

김치와 깍두기를 썰어 놓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안동장터 소고기국밥이 나왔습니다

 

 

 

 

뚝배기라 한참은 뜨끈한 국물을

드실수 있습니다

 

 

 

시레기와 소고기, 파 송송송~

 

 

 

밥을 딱 말아서~☆

 

 

 

김치 하나 언져서 호로록 ~ ♡

 

 

 

두터운 소고기의 식감이 좋고요

 

얼큰하고 후련한 맛

정말 맛있는 국밥 입니다 ~ ♡

 

 

맛점

 

 

90점

 

 

그냥 식사로도 좋겠지만 얼큰한게

해장으로도 정말 최고!!

엄지 척~!

 

 

현재 12시가 넘었으니 월요일이네요

 

즐거운 한주 시작하죠 이웃님들~ ^^

화이팅~~!!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