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한 후기

서울카페 타임리스 기능성 남성 화장품 블랙옴므 스킨케어 2종 진심 추천!!~☆

수기야 2015. 10. 23. 00: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가족 블로그 수기 입니다

 

 요즘은 남성분들도 여성분들 못지 않게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그러다보니 남성 전용 화장품도 많이 나는데요~!!

 

예전에는 그냥 단순한 스킨과 로션이였지만

남성 전용 화장품도 이젠

주름개선, 미백등 기능성 화장품도 많습니다

 

세계적으로 우리나라 화장품이 유명하다보니

중국 사람들은 관광을 오면

수 백만원어치를 구매 합니다.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서울카페타임리스의

블랙푸드 기능성 화장품 블랙옴므스킨케어

화장품이 있습니다

 

 

 

 

블랙옴므 에너지 밸런스 로션

 

 

 

 

리프레쉬 모이스쳐 스킨

 

 

 

 

 

용량은 140ml

고급스럽지 않나요?

 

 

 

 

로션, 스킨 모두 미백 +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입니다.

 

저는 같은 제품을 쓰더라도

이렇게 개선 기능성 많은 제품이 정말 좋아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지.. ㅋㅋ

그래서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이 좋은가 봅니다.. ㅜㅜ

 

젊었을땐 아무거나 막 발랐는데...

그래서 지금 상태가 이런지 모르겠지만요 ㅋㅋㅋㅋ

 

 

 

 

 

남자분들 중에는 

수염이 안나시는 분도 계십니다!!

 

일주일동안 안깍아도

별로 티가 안난다는분도 계시구요

 

어떻게 그럴수가 있죠? ㅋㅋㅋ

 

 

 

 

저는 하루만 안깍아도

고슴도치가 되는데....

 

 

 

 

매일 매일 면도를 해야하는

저와 같은 남자분들은 한편으론  부럽죠...

 

그래서 검색을 한번 해봤습니다 ㅋㅋㅋㅋ

"남자가 수염이 안나는 이유"...

 

 

여성 호르몬이 많다는 내용두 있구

뭐... 수염과 관계없는 엉뚱한 글도 많더라구요 ㅋㅋㅋ

 

 

 

 

어째꺼나, 저째꺼나~ 

면도를 안하는 남자분들을 뒤로 하고

 

저는 아침마다 면도를 해야하는 남자과에 속하는데

피부가 좋을리가 있겠습니까?

 

출근이 바쁠땐 전기면도기로 대충 깍기도 하죠

 

 

 

 

이렇게 자극을 많이 받는 남자들을 위한

 

리프레쉬 모이스쳐 스킨을

똭~!!

 

 

 

 

 

 

나홀로 집에 막내역 캐빈,

맥컬리컬킨이 연기한

스킨 바르는 장면이 떠오르지 않나요? ㅋㅋㅋ

 

똭~! 바르는 순간

 

아~~~~~~~~~~악~~~~

비병을 지르죠 ㅋㅋ

 

 

남성 스킨은 시원한 감을 느끼게 하기 위해

에탄올이 들어가는데

저가의 스킨은 에탄올이 많아서

면도를 하고 바르면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가

시원하다 못해 따갑게 되는거죠~

 

아이들은 면도를 안해도 피부가 약하니 따가워서

비명을 지르는거구요 ^^

 

 

자연에서 얻은 9가지 블랙푸드 

블랙옴므 스킨케어는 전혀 그렇치 않습니다.

 

리프레쉬 모이스쳐 스킨

 

 

진정성    ★★★★☆

지속성    ★★★☆☆

보습성    ★★★★★

미백       ★★★☆☆

향기       ★★★★☆

주름       ★★★☆☆

 

 

평점은 사용후 느낌의 개인적인 견해 입니다

사용자 피부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다음은

에너지 밸런스 로션으로

 

 

 

볍게 똑똑똑~☆

두두리며 피부에 에너지 공급하며 마무리~

 

 

 

블랙옴므 에너지 밸런스 로션

 

 

진정성    ★★★★★

지속성    ★★★★☆

보습성    ★★★★☆

미백       ★★★★★

주름       ★★★★☆

향기       ★★★☆☆

 

 

평점은 사용후 느낌의 개인적인 견해 입니다

사용자 피부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사용 전 후 피부톤이 밝아진

 미백효과가 있습니다.

 

 

 

 

 

 

 

 

서울카페 타임리스 블랙옴므 스킨케어를

처음 만난 느낌

 

 

남성화장품을 몇가지 써보고 

마스크팩도 몇번 해봤지만

솔직한 느낌으로 말씀드리자면,

서울카페 타임리즈 블랙옴므 스킨케어는

느낌이 진심 달랐습니다.

 

마스크팩을 붙였다가 막 땐 느낌이였고

얼굴 피부로 수분이 착~ 감기는 느낌?

남성 화장품을 여러가지 써봤지만

이 느낌은 정말 정말 처음 입니다.

 

" 아~!! " 탄성이 나왔구요 

이래서 우리 나라 화장품이 정말 좋고,

우리나라 여성분들 피부가 왜 좋은지 이해가 됬습니다

 

"남잔데 아무거나 바르지"

"남잔데 안발라도 된다"

이런 고지식한 생각은 버려야 겠습니다

 

남자도 관리하기 나름 입니다 

진심 추천 드리고 싶은 남성 화장품입니다

 

 

 

 

 

↑↑ 클릭 ↑↑

블랙옴므 스킨케어 구경가기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