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관리

자동차왁스 오랜지툴 하이글라스 왁스 1+1로 물왁스로 관리해요

수기야 2023. 7. 21. 13:06
728x90
반응형

우리나라 자동차 2천만대시대 이제 자동차는 어느집이나 가정에 자가용 1대 정도는 있습니다

우리나라 차량이 정말 많지요.

자동차에 왁스를 하는 이유는 우리가 세수를 하면 피부의 손상이나 피부관리를 위하여 로션이나 스킨을 바르듯, 자동차도 세차를 하고나면 로션이나 스킨처럼 도장면에 왁스를 발라주어야 블링블링 깔끔하게 광도나고 방오력이 생겨 흠집도 덜나고 덜 더러워 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자동차는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 부나 외부환경으로 부터 많은 데미지를 받기 때문에 사람의 피부처럼 똑같이 외장관리를 잘 해주어야 해요.

아무 작업도 안된차량은 비가오거나 물이 묻으면 도장면에 묻어 있고 오염물질이 그대로 묻어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왁스를 해주면 방오력이 생겨 차에 오염 물질도 잘 묻지도 않고 비가 와도 물이 묻지않고 몽글몽하게 맺힌 후 흘러내리게 되지

자동차는 특히 밖에 세워두기 때문에 열악한 환경으로 관리를 잘하지 않으면 변색이 되고 손상이 되는데 왁스 작업을 하면 방오력이 생겨서 손상도 적고 색상도 살아나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동차왁스는 고체왁스, 액체왁스, 물왁스 보통 3가지로 분류되는데요.

사람의 피부로 치면 크림, 로션, 스킨이라 할 수 있죠.

고체왁스는 왁스 덩어리로 되어 있고 액체왁스는 치약처럼 액체로 되어 있는 왁스를 말합니다.

물왁스는 이름 그대로 물같이 묽은 왁스로 분무기 타입의 분사방식으로 되어 있어 세차 할때마다 스킨 바르듯 쉽게 쉽게 뿌리고 마른타월로 간단히 닦으면 쉽게 방오력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자동차왁스 오랜지툴 하이글라스 왁스는 물왁스로 1+1 두개를 저렴하게 스타일씨에서 구매 할 수 있는데요.

https://www.stylec.co.kr/short/AhH1bmlt6c

 

자동차왁스 2개 고광택왁스 AC46 차량용왁스코팅 W3ACE5D

13% OFF → 11,570원, 공유판매 시 2% 추가 적립!

www.stylec.co.kr

하나가격에 1+1 두개를 주니 오래 쓸 수 있습니다.

용량은 500 ml 분무기형 물왁스 인데요.

분사방식은 짧고 넓게 또는 길고 얇은 분사 2가지 입니다

왁스는 세차를 한 후 물기를 제거 하고 마무리로 왁스작업을 하게 되는데요.

오랜지툴 하이글라스 왁스는 물왁스라 분사해서 쉽게 닦을 수 있습니다

사람으로 치면 세수를 하고 스킨 바르는것 처럼 자동차도 도장면에 물왁스를 분사하고 마른 타월로 가볍게 닦아주는 것이지요.

고체왁스 작업은 물왁스처럼 분사를 하지 않고 고체왁스를 골구로 바르고 말린 다음 마른타월로 닦아내는 작업을 해야하기 때문에 오래걸리고 힘이 많이드는 단점이 있어 일정을 잡아서 수시간의 작업을 해야합니다.

공을 들인 만큼 고체왁스는 작업 후 보호막이 오래 유지되는 장점이 있고요.

물왁스는 쉽게 분사하고 쉽게 닦아서 왁스 보호막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왁스의 보호막이 오래 유지가 되지는 않는다는 단점이 있지요.

그래도 오래 유지가 되지 않아도 작업이 쉬운니까 고체왁스처럼 일정을 잡아서 작업하지 않아도 되고 간단히 세차 할 때마다 간단히 분사하고 닦으면 오래 유지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분사 후 닦기만 해도 새차같이 반짝 반짝해지고 방오력이 생깁니다.

왁스작업이 되지않은 차량은 타월이 저리 많이 미끄러져 나가지 않죠.

스타일씨에서는 오랜지툴 하이글라스 왁스 물왁스가 1+1 언제나 새차처럼 차량 관리하세요



 

스타일씨 신규회원은 혜택이 많아요.

스타일씨 SNS 연동 간편한 회원가입.

가입시 추천인코드 "7942" (친구사이) 입력하면

가입하는 회원과 저 추천인 모두 500캐시(원)지급

상품할때도 셀러코드 "7942"(친구사이)를 입력하면

친구사이니까 최대 5,000원까지 추가 할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