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 4

더따슴 편백 건식족욕기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기

하루종일 일하고 밤늦게 퇴근을 할때도 많은데요 우리나라 직장인들은 정말 피곤하게 사는것 같아요 사람의 오장육보 혈자리는 손과 발에 다 있다고 하지요. 특히 발의 경우는 하루종일 서서 일하거나 걷고 발은 우리의 몸을 지탱하고 있어 신체에 제일 피곤한게 발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하루 일과가 끝나면 집에서 발의 피로만 잘 풀어도 하루 피로가 풀리기도 하는데요. 더따슴 홈사우나 편백족욕기 건식족욕기 입니다 건식족욕을 위한 더따슴 홈사우나의 구성품으로 편백나무로 만든 편백향이 가득한 원목의 고급 편백족욕기와 보일러가 기본사양으로 되어 있고요 보일러 물공급으로 건식족욕 방법의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원목 소재가 편백나무라 그런지 박스를 개봉할때부터 편백나무향이 올라오고요. 편백나무는 피톤치드 천연항균 물질이 있..

리얼한 후기 2024.03.29

자동차 공조기필터 교환 에어컨필터 히터필터 교환방법 교환주기 팰리세이드

슬슬 저의 자동차 팰리세이드의 공조기 필터를 교환할때가 된거 같아요. 에어컨필터 히터필터 즉, 공조기 필터 교환방법을 알려드릴께요.자동차에는 찬바람의 에어컨 따듯한바람의 히터 그리고 외부공기를 유입시키는 공조기가 있습니다. 우리들이 흔히보는 송풍구 안쪽에서 에어컨 바람이나, 히터바람등을 만들어 보내는것을 공조기라 합니다.이렇게 공조기에서 필터를 통해 실내 송풍구로 공기를 보낼때 공조기 필터를 거치는데요 히터는 자동차의 엔진에서 발생하는 열이 히터로 들어오는 것이고 에어컨은 공조기에 별도로 설치되어 있어 겨울에 히터는 시동을 걸어놔야 엔진이 열받는 시점부터 따듯한 열기가 나오지만 여름에 에어컨은 차량의 에어컨이 바로 작동되기 때문에 바로 나오게 되는겁니다. 이렇게 자동차의 송풍구로 들어오는 외부공기, 히터..

자동차 관리 2024.03.16

가성비 좋은 무선청소기 이나프 생활가전 차량용 무선청소기 후기

이나프 생활가전에서 성능좋은 차량용 무선 청소기가 출시되었습니다 제가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서 추천, 소개해드릴까 해요!솔직히 차량용이라기 보다 자동차용이나 가정용이나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고 가성비 좋은 이나프 휴대용청소기 인데요.제가 늘 사용하는 우리집 생활가전으로는 이나프 스팀청소기와 이나프 스팀다리미도 유니크하고 심플한 이나프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역시 품질 좋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만 만드는 업체인것 같습니다.구성품은 사용설명서와 이나프 초경량 무선청소기 그리고 브러쉬노즐이나 틈새노즐, 넓은 흡입기 등 구성품이 시중에 청소기들과 다른것은 거의 없지만요.다른 청소기들과 다른게 있다면 이나프 무선청소기는 더스트백이 있다는 점입니다기본 한개는 장착되어 있는것까지 합하면 총 5개가 있답니다더스트백은 로봇..

자동차 관리 2024.03.13

블랙박스란 블랙박스 설치방법 배선 전원 연결방법 블랙박스 설치의 모든 것

사진을 클릭하면 상품 소개창이 팝업 됩니다. (불펌방지, 클릭수익 10원) 클릭하지 않고 열람하는건 아무것도 뜨지 않습니다. 블랙박스는 카메라처럼 자동차의 전, 후방을 지속적으로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저장을 하는 장치 입니다. 25년 운전경력 10여년 다양한 블랙박스 설치경험을 바탕으로 블랙박스 설치방법 셀프설치 자가 장착방법과 블랙박스의 원리등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블랙박스는 튜닝샵에서 또는 출장 장착으로 많이 하는데 샵이나 장착업체에 장착방법을 물어보거나 보려 하면 대기실에서 기다라거나 다되면 연락드린다고 하며 설치 방법을 안보여줍니다 어려워서 일까요? 아닙니다. 그분들 밥줄이고 나름 기술이라 안보여줍니다 다 보여주면 블랙박스 설치 기사님들이 필요없어지겠죠. 블랙박스뿐만 아니고 모든 튜닝이나 자동차를 ..

자동차 관리 2024.03.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