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는 여행

[부산 여행] 세번째 코스 부산의 유명한 국제시장, 부평깡통 야시장, 광안대교야경 구경.

수기야 2015. 6. 28. 14: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사

 

수기 입니다

 

여름 휴가를 일찍가게 되어

경기도에서 부산으로 떴습니다 ㅋ

 

 

고고

 

 

세번째 코스는 부산 국제시장 입니다 ^^

 

 

 

 

영화 국제시장에서 나왔던 곳입니다.

 

 

 

 

부산 국제시장에 오면 가장 먼저 먹고 싶었던,

부산어묵 입니다.

 

 

 

 

1박2일 시즌1 에 나왔던 이승기가

왔덨던곳이네요 ^^

 

 

 

 

부산어묵! 정말 맛있더군요!!

서울 경기도 지방 사람들이 맛볼수 없는 그맛!!

존득존득 식감이 환상적이더군요 ^^

 

"마트에서 사먹으면 되지~"라고 할수 있겠지만,

마트에서 부산어묵이라고해서 파는것들은 비교도 안됩니다

 

no2

 

 

 

 

그리고 부산 국제시장이 유명하게 된

영화 국제시장에서 나온 꽃분이네 입니다.

 

 

 

 

국제시장에서 맛볼수 있는 비당

비빔당면 입니다 ^^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당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만한 맛입니다.

 

 

 

 

통영 충무김밥인데요.

통영은 못갈꺼 같고 여기서 먹기로 했습니다

충무김밥하고 비당~

 

 

 

 

앗!! 씨앗 호떡!!

 

이걸 안먹고 또 지나가면 서운하죠.

부산까지 와서 와서 먹방을 찍었네요 ㅋㅋ

 

허긴 시장에서 먹을꺼 빼곤 뭐가 있을까요? ^^

 

아자

 

 

 

 

 

씨앗이 듬뿍~

처음 먹어봤는데 씨앗이 고소하고 맛있네요 ^^

 

 

 

 

 

부산어묵을 사려고 부평 깡통 야시장을 찾았습니다

 

 

 

 

 

깡통시장은 국제시장 옆 큰길을 건너면 있는데

부평 깡통 야시장은 6시쯤 문을 연다고 합니다

 

 

 

 

미도어묵이 많이 유명하더군요

전국 택배 배송도 된다합니다

 

어묵을 사오는길에

광안리 해수욕장에 들렀습니다

 

 

 

 

 

 

 

 

광안대교 야경이 이쁘다고 해서 들렸는데

실제로 보면 더 예쁩니다 ^^

 

호호

 

 

 

 

 

숙소로 돌아와서

저녁 메뉴는 부평깡통 야시장에서 사온 부산어묵으로

"부산어묵 라면"을 해먹었습니다~

 

요리

 

나중에 배송시켜서 사먹어야 겠네요

 

하루종일 부산 어묵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감사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