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는 여행

시화조력발전소 달 전망대(시화나래) 유리테크~□

수기야 2015. 11. 1. 23: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사

 

행복한 가족 블로그 수기 입니다.

 

주말에 친구들과 대부도로 바람좀 새러 갔습니다

대부도는 바지락 칼국수가 유명하죠.

 

오늘 맛있는 칼국수 집이 갔었는데

대부도에는 칼국수 집이 너무 많다 보니

이 집도 그냥 그러려니하고

먹기만 했습니다.

 

다음에 도 가게 되면 맛집

포스팅해야겠습니다.

 

돌아오는길에

시화호조력발전소 달전망대를 들렀습니다

 

 

 

http://blog.daum.net/chanel30/265

 

대부도로 넘어가는길에

시화나래 휴계소가 있습니다.

 

휴계소 바로 옆으로 시화조력발전소가 있습니다

휴계소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작년에 갔을때 사진입니다

바람도 엄청 불었고 춥고 줄도 엄청섰었죠

 

.

 

 

오늘은 해질녘에 도착해서 그런지

야경이 꾀 멋집니다.

 

저녁이라 줄은 서지 않고 올라갈수 있었어요

 

 

 

시화나래 라고 간판도 붙었네요

달 전망대라고 했는데

 

 

 

 

올라가면 이부분이 통 유리로 되어 있는

유리바닥 입니다

색다른 경험을 하실수 있죠~ ^^

 

 

 

입장료가 유료가 된다는 얘기도 있지만

아직까지도 무료 입니다 ^^

 

 

 

 

엘리베이터를 타고

중간 거침없이 꼭대기로 올라갑니다

 

 

 

 

 

시화호 조력발전소의 전경과

시화 방조제가 보입니다.

 

 

 

 

바닥이 통유리로 되어 있는 유리테크 입니다

 

 

 

 

유리테크 위에 서면 아찔합니다

 

저녁이라 아래가 어두워 덜 무섭네요 ㅋㅋㅋ

 

 

 

그래서 작년에 찍은 사진으로~ ^^

실제로 보면 오글 오글 아찔합니다

 

 

카페도 있구요

 

 

 

전경을 보면서 커피한잔 마셔도 됩니다 ^^

 

 

 

오랜만에 들렀는데

주변 휴계소 근처 야경도 멋지게 해놓았네요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