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는 여행

인천 세계꼬치축제와 아라리움아라타워 다녀왔어요~ 휴 =3

수기야 2015. 11. 16. 22: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가족 블로그 수기 입니다

 

 

 

 

주말에 여러나라의 꼬치맛을 볼수 있는

세계꼬치축제가 경인아라뱃길

아라인천여객터미널 앞에서 열렸어요

 

 

 

 

 

 

 

주차장을 나오나 

주차장 근처에 세계의 연을 판매합니다.

 

 

 

 

세계꼬치축제에 왔습니다

 

 

 

 

휴일리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여기 저기 꼬치냄새와 연기가 자욱하고

천막마다 각국의 꼬치를 판매합니다

이탈리아, 독일, 베트남 등등등~

 

 

 

처음 보이는곳은 호주의 꼬치를

판매하는곳인데 한산하더군요

이유는 다 팔렸다네요....

 

 

 

 

여기가 태국이였나? ㅡㅡ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었네요 ㅋㅋ

 

 

 

 

여기는 한국인데요.

 

 

 

 

어묵꼬치가 주로 보이고

다른 꼬치는 안보더라구요 ㅡㅡ^

우리나라도 닭꼬치가 유명한것 같은데..

 

 

 

 

일단, 각 나라별로 줄은 정말 대박입니다...

나라별 줄이 잔난이 아닙니다.

 

 

 

 

그나마 짧은 일본 꼬치집에 줄섰는데...

여기도 30분이상을 줄섰네요..

꼬치 한개 먹자고... ㅜㅜ

 

 

 

행사장 전체적으로 비가온후라 

이곳저것 땅은 질퍽하고

완전 최악이더군요...

신발 다 버렸음.. ^^

 

 

 

 

일본 꼬치집에는

일본식 문어빵 타코야끼가 있었습니다

 

 

 

 

꼭꼭 질러 뒤집어 익히죠.

 

 

 

 

그리고 닭꼬치가 있었습니다

 

 

 

타고야끼는 한입에 넣어

드시면되고요

맛은 간간히 문어살이 씹힙니다.

 

 

 

 

그리고 40분 가량을 줄서서 사온 일본 닭꼬치..

 

바쁘셔서 그런건지...

양념도 안발라 줘서 직접 발라가야 합니다

 

맛은 우리나라 닭꼬치와 별 차이 없네요

 

 

 

 

꼬치엔 맥주와 와인이 빠질순 없죠

맥주 및 와인 판매존도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디아스라고

쇠고기를 통째로 굽는다는데요...

 

 

 

 

소기도 아닌, 돼지고기 입니다.

 

 

 

 

그리고 닭고기를 통째로 구워요.

 

 

 

 

해질녘 공연도 시작 되었습니다

^^

 

연예인인가? 누군지 모르겠네요

뭐 이분 말씀은 방송 몇군데 출현했다고

하는것 같네요..

 

아무튼 춤과 노래는 관중들 즐겁게

해주었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아라뱃길로

아라인천여객터미널이 있구요

 

 

 

 

 

옆으로 아라리움 아라타워가 있습니다

 

 

 

 

 

입장료는 무료라 올라가 봤습니다.

 

 

 

 

23층이 전망대 인데,

24층은 카페아라라고 카페가 있습니다.

 

 

 

 

여기 카페아라에서

압구정백야 드라마를 찍었다는군요

 

 

 

 

전망대에 올랐습니다

 

조금아까 갔었던

꼬치 축제하는 곳도 보입니다

 

 

 

 

아라뱃길 부두에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았고

생각했던것보다

많은 꼬치를 먹을수 없다는거..

 

계획은 여러나라의 꼬치를 한개씩사서

세식구 나눠 먹으며 맛 보려 했는데...

맛보기는 커녕...

 

초벌구이를 해놔도 빠를텐데

한군데서만 40분을 넘게 기다려

40분에 꼬치 한개 맛본다는게

너무 어이가 없었네요

 

땅은 질퍽하고, 사람들은 너무 많고

앉을자리도 부족하고..

이번이 첫 행사겠지만

준비도 너무 부족한것 같네요

 

그리고 세계 꼬치 축제를 왜 아라뱃길에,

왜 장소를 그런곳으로 정했는지

 

교통편도 불편하고 차없으면 가기힘들고

위치가 그러다 보니 네비게이션도

길안내를 이상하게 해서

톨게이트비도 엄청나게 나오고....

 

다음에도 한다면 장소도 잘

선택했으면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가실분이 계신다면 평일날

가심을 추천드립니다 ㅡ.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