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차는 물건을 실고 운송을 하는 차량을 화물차라고 하고 용량에 따라 차량의 크기도 다르답니다.
화물차에는 탑차라는것이 있는데요.
탑차는 적재함이 탑으로 박스모양의 실내 적재함이 있는것을 탑차라고 하는데요.
우리가 흔히 보는 택배차량도 탑차입니다.
탑차의 실내가 그냥 네모벽에 짐을 적재하기도 하지만 이렇게 벽에 자동바를 걸 수 있도록 레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보통 요렇게 자동바 깔깔이바 라쳇바를 이용하여 대차나 물건을 벽에 붙여서 고정을 하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자동바의 밸트들은 얇고 사용하다보면 쉽게 낡아져 끊어지기도 하고 끊어지면 묶어서 쓰기도 하고
고장난 자동바의 밸트를 연결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나이스본 자동바의 밸트 두께는 약 2.6mm의 두꺼운 밸트로 잘 끊어지지 않고요.
X자 모양 3중 재봉이 튼튼합니다.
화물을 묶었을때 화물에 흠집방지 보호패드가 되어 있습니다.
자동바 라쳇바 깔깔이바를 접은 상태에서 밸트를 끼워서 사용합니다.
나이스본 자동바 깔깔이바 탑차용은 클립같은 부분을 레일 이부분에 끼워서 사용합니다
깔깔이바 화물차 탑차 자동바 사용법
라쳇바 깔깔이바 사용방법
고정 방법
나이스본 깔깔이바 화물차 자동바 라쳇바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든 자동바 라쳇바 깔깔이 사용방법 동일 합니다
고정할 위치에 양쪽에 고리를 걸고 자동바 라쳇바 깔깔이바 손잡이를 재치며 당기면 조여집니다.
손작이를 재치면 가운데 톱니 모양이 접는쪽으로는 그냥 넘어가지만 펴는쪽은 톱니에 걸어 감아 넘어가기 때문에 밴드가 감기면서 조여집니다
이 자동바 라쳇바 깔깔이바 누구의 아이디어로 만들었는지 머리 정말 잘쓰고 돈 많이 벌었을꺼 같아요.
자동바는 간단히 손잡이를 재치는것만으로 강하게 조일 수 있는데 적은 힘으로도 감길때마다 아주 강하게 묶을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세게 감으면 고정할 물건이 파손 될 정도로 강력합니다.
이건 나이스본 자동바 깔깔이바 라쳇바 걸이 타입의 연결 사진이고 탑차 레일에 걸이타입인지 클립타입인지 차이만 있을뿐 탑차에 걸어서 조이는 자동바를 조이고 해체 조작 방법은 동일합니다.
해체 방법
해체 할때는 톱니에 걸려 감기지 않토록 중간 손잡이를 들어올려 펼칩니다.
자동바 라쳇바 깔깔이바는 오래 많이 사용하면 밸트가 더러워지고 고장이 나면 자칫하면 걸린것이 풀리기도 합니다.
나이스본 깔깔이바 화물차 자동바 라쳇바는 다른 자동바와 동일한 색상의 힌색, 주황색도 있지만 검정색도 있는데요.
검정색은 밸트의 고정 상태가 잘보이고 밸트 두꺼워서 튼튼하게 고정이 됩니다.
자동바 라쳇바 깔깔이바는 오래 많이 사용하면 밸트가 더러워지고 고장이 나면 자칫하면 걸린것이 풀리기도 합니다.
나이스본 깔깔이바 화물차 자동바 라쳇바는 다른 자동바와 동일한 색상의 힌색, 주황색도 있지만 검정색도 있는데요.
검정색은 밸트의 고정 상태가 잘보이고 밸트 두꺼워서 튼튼하게 고정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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