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관리

차량용청소기 추천 그린윈 팰리세이드 휴대용청소기 실내청소후기

수기야 2024. 2. 15. 13:01
728x90
반응형

세차를 열심히 했는데 저는 비오는날 다음은 항상 비가 옵니다

오늘은 실내 세차를 하기위해 겁나게 성능 좋은 가성비 차량용청소기 추천드립니다.

아니 사실 차량용청소기로 구입했지만 성능이 좋아서 차에서만 쓰기는 아까울 정도의 휴대청소기라 할 수 있는데요

가정용 미니청소기도 슬림하고 이런 구성과 성능의 퀄리티도 흔치 않거든요.

충전케이블과 사용설명서, 파우치가 있고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연장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연장관과 흡입기도 있습니다

그린윈 차량용청소기 본체가 세련되고 고급스럽고 흡입력 엄청 날꺼 같은 느낌부터 듭니

팰리세이드는 대형 SUV라서 셀프 세차하려면 엄청 힘들어서 세차를 다하고 나면 땀을 한바가지 흘리죠.

그럼 지쳐서 실내 세차는 못하기 일수라 실외는 자동세차 주로 합니다.

 

솔 브러쉬가 흡입구의 아래로 접혀있는데

솔 브러쉬를 펼치면 브러쉬로 문지르며 청소가 가능합니다

아이들은 과자를 먹으면 과자 부스러기 정말 많이 흘려요

이런 부스러기는 바로 청소를 하지 않고 사람이 앉으면 시트의 미세한 구멍에 전부 박히게 되어 제거하기가 힙들어집니다.

그린윈 차량용청소기는 정말 빠르고 강하고 깔끔하게 흡입합니다!

그린윈 차량용청소기는 몸체 자체가 500g 작고 가벼워서 사용하기 좋고 호리호리한 사이즈라 굳이 틈새브러쉬를 장착하지 않아도 자동차의 왠만한 좁은 구석도 틈새브러쉬 없이도 청소가 가능하고요.

12,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바닥 융에 박힌 모래도 뽑아내어 흡입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집진흡입 압력의 정도를 제가 잘 알고 있는데요

12,000pa 흡력력이면 엄청 센 흡입력으로 시중에 일반 휴대용 청소기 4~5,000Pa 정도의 청소기와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회오리치며 흡입되는 흡입력은 큰용량의 가정용청소기에서나 볼 수 있는데 솔직히 휴대용청소기에 이런 흡입력이 있다니 놀랐습니다.

흡입력(집진)은 회전 RPM에 비례하는데요

시중의 보통 휴대용청소기의 경우 3~4만 RPM의 약한 흡입력에 비해 그린윈 차량용청소기는 BLDC 항공기 모터를 사용하여 분당 10만 고 RPM이 강력한 흡입력으로 집진통에 흙먼지를 회오리치며 뱅글뱅글 돌립니다.

포집된 흙먼지는 앞쪽의 먼지비움 버튼을 눌러 열 수 있고 열리면 가볍게 버릴 수 있어요.

충전은 C TYPE으로 손잡이 뒷쪽에 있는데 스마트폰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하고요.

보통 4시간이면 충전이 완료 되지만 기다릴 필요없이 자동차에서 충전할때는 날 잡아서 할꺼 없이 파우치에 보관하면서 충전케이블만 밖으로 빼서 USB포트에 항상 꼽아 놓으면 평상시 주행 중에 저절로 충전되고 청소할때만 빼서 사용하면 충전에 신경쓸일 없이 필요시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심플한 거치대가 있어 집에서는 거치대에 놓고 가정용 청소기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휴대하기 좋고 성능좋은 휴대용청소기로 가정용 청소기로 더 좋은거 같아요.

거치대가 있어 거치해두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우리집 개냥이 봉구는 밥을 먹으면 정말 많이 흘리는데 그린윈 차량용청소기로 가볍게 간단히 청소해줍니다.

굵직한 사료 밥알이 강력한 흡입력에 정신을 못차립니다

연장봉에 흡입기와 마우스피스 같은 부품을 연결하면 그린윈 차량용청소기 본체와 연결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연결봉과 청소기 헤드를 연결되면 시중의 가정용 고성능 청소기와 다를께 없고요.

가정용 청소기에 비해 작다고 성능이 떨어지거나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가정용 청소기는 배터리 무게가 기본적으로 있기 때문에 무거운 청소기도 많은데 무거운 가정용 청소기에 비하면 휴대용청소기라 오히려 가볍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요.

2000mAh 리튬 이온배터리 장착으로 20여분 사용이 가능하고요.

LCD 창의 화면의 충전상태와 사용가능 시간 내용이 사용하는 사람쪽으로 보기 좋게 숫자가 보는 방향으로 꺼꾸로 되어 있어요

ON, OFF 스위치는 동그란 버튼인데요.

누를때마다 ON, OFF와 단계가 바뀝니다.

1회 : ON되면서 1단 흡입

2회 : 2단 흡입

3회 : OFF

1단 흡입력은 보는 정방향 기준 좌측에 바람개비 아이콘이 돌아가고 20분간 사용이 가능한 남은 시간을 알려줍니다

1단 흡입력이 9,000pa이지만 1단 흡입력이라도 시중에 나온 휴대용청소기들의 강력 흡입력에 두배이상 됩니다

2단 흡입력은 우측에 바람개비 아이콘이 켜지고 동일하게 사용 가능시간을 알려주는데요.

2단 흡입력은 12,000pa로 훨씬더 강력한 흡입력이 나오고

아무레도 2단은 강한 바람이 더 강력하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시간이 줄어듭니다.

1단 약 20분 2단 약 15분 사용이 가능하니 우리집 기준 30평 전체 청소가 무난히 가능하고요.

사용가능 시간을 알고 청소를 하니 청소하다 배터리가 다되어 멈추어 청소를 못하게 되는 일이 없어요.

하루종일 뛰어다니는 우리집 개냥이 봉구의 냥냥이 날잡아 구석구석 청소했더니 털 흡입량이 장난 아닙니다.

집에 쓰던 구닥다리 청소기가 못한 구석구석의 먼지와 이물을 다 청소한것 같아 속이 다 시원합니다.

차량용 충전기 저가의 제품 사용하지 말고 가성비 좋은 그린윈 차량용청소기는 휴대용으로 자동차나 가정에서도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휴대용청소기 임을 추천 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jmons/products/9675436144

 

차량용청소기 : 제이몬스컴퍼니

[제이몬스컴퍼니] 그린윈 공식 쇼핑몰

smartstore.naver.com

 구입처 알려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