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와 일상

[우수후기 당첨] 지난번 셈플 제품을 후기 포스팅 했는데 우수후기로 당첨 됬네요~

수기야 2015. 4. 17. 20: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사

 

수기 입니다

 

지난번 11번가 쇼핑몰 해피테스터에서

노르딕 베리 핸드크림과 바디로션 체험 제품을 받아

포스팅 했는데 우수후기로 당첨 됬네요.

 

 

 

 

 

 

 

이제품이 지난번 포스팅 했던 샘플 제품인데요

 

후기로 작성한 제품은 비록 작은 샘플 제품이였지만 

열심히 포스팅 했거든요.

 

 

포스팅한 후기

http://blog.daum.net/chanel30/297

 

 

 

쌩유

 

 

우수후기 당첨 되었다고 해서

엄청난 상금이나 포상을 받은건 아니지만,

 

 

우수후기 경품으로 450ml로

정량의 더 큰 제품을 받았는데

 

왠지 상 받은 느낌?

 

축하2

 

 

 

 

우수 후기라 하니 칭찬 받은거 같아

힘이 나는데요 ^^

 

앞으로 후기 포스팅 열심히 작성해야 겠어요

 

사랑해5

 

감사합니다.

 

 

 

 

"공감 " 꾹 눌러주시는 샌스~

힘나는 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