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와 일상

비오는날 갇혀 있는 아이어맨 구출~ ㅋㅋ

수기야 2015. 11. 14. 22: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가족 블로그 수기 입니다

 

 

어제밤 직원들하고 회식하고

들어오는길에

.

.

.

.

.

.

.

.

.

.

 

 

 

 

 

 

아이어맨이 유리 상자안에 갇쳐있어

구출 해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쫘~잔~

 

제가 프라모델을 취미로 하지만

피규어를 모으지는 않죠.

 

그렇다고

아들이 좋아할줄 알았는데

 

아들은 시큰둥 하네요 ㅋㅋㅋ

 

 

이녀석은 구출했는데 숏다리에

가분수고 팔만 움직입니다.

ㅋㅋ

 

나타나서 한바퀴 도는

장면을 연출했는데 다 짤랐네요 ㅋㅋ

 

사진 100여장 합쳐서 엄청 길게 짤을 만들었더니

용량이 크다고 안올라 가요..

 

그래서 돌아서는 모습만.... ㅋㅋ

 

즐거운 주말 보세요 이웃님들~

 

 

728x90
반응형